귀하가 만들 수있는 모든 SEO 개선 사항 중 가장 제어 할 수있는 것 중 하나는 페이지 최적화입니다. 검색 쿼리와 더 관련성이 높은 페이지 SEO를 통해 더 많은 트래픽을 얻기 위해 페이지를 개선하는 전술은 누구나 할 수있는 일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검색의 의도에 따라 검색자가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귀하의 노력은 가능한 한 관련성 있고 도움이되는 데 초점을 맞춰야합니다. 웹 사이트는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지만 주제나 페이지 레이아웃에 관계없이 아래에 설명된 페이지상의 원칙이 적용됩니다.
1. 더 나은 제목 태그를 만듭니다.
검색자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가장 먼저 보는 것 중 하나는 페이지 자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제목 태그는 검색 결과에서 파란색 링크로 표시되고 페이지가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 될 때 기본 제목으로 표시됩니다. 이를 통해 두 가지 방법으로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첫째, 검색 엔진에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여주기 위해 주요 키워드 주제 타겟을 넣을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관심을 끄는 매우 흥미로운 타이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검색 결과에서 눈에 띄는 것은 추가 클릭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론이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은 청중과 해당 페이지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제품 설명 페이지와 블로그 게시물에는 매우 다른 제목 태그가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를 살펴보고 제목을 확인하십시오. 키워드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가능한 한 흥미롭고 적합합니까? 각 페이지에는 고유 한 제목 태그가 필요하며 태그의 길이는 65 자 이하 여야합니다.
2. 더 흥미로운 메타 설명을 사용합니다.
제목 태그와 마찬가지로 메타 설명은 간단하지만 SEO를 개선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메타 설명은 검색 결과에서 페이지 제목 아래에 나타나는 작은 텍스트 단락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페이지에서 찾을 수있는 내용을 간결하게 설명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순위 요소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클릭률에 영향을줍니다. 훌륭한 메타 설명은 결과가 동료들 사이에서 눈에 띄도록 도와줍니다.
결과적으로 메타 설명을 검토하고 가능한 가장 좋은 것을 작성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핵심 최적화입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페이지에 대한 광고이므로 가능한 한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시작하려면 Search Console 에서 Google이 개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설명을 찾아보세요. 그런 다음 크롤러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체 웹 사이트를보고 누락되거나보기 흉한 메타 설명이있는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메타 키워드 태그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사라지기를 거부하는 조언입니다. 일부 가이드의 말에도 불구하고 메타 키워드 태그 사용에 대해 걱정 하지 마십시오. SEO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4. 합리적인 URL이 있어야합니다.
좀 더 기술적인 주제인 대부분의 사이트는 특히 새 페이지를 만들 때 URL을 검토하고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URL을 짧고 읽기 쉽고 키워드 주제가 풍부한 URL로 만드는 것은 URL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밑줄 대신 하이픈을 사용하고 기본 키워드 타겟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지침 원칙이 있습니다. 특히 처음 몇 단어에 특히 그렇습니다. 가능하면 사이트 계층을 반영하면서 짧고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가지 일반적인 실수는 많은 CMS에서 자동 생성 된 UR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URL은 설명 텍스트를 포함하려는 제품을 설명하는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ww.○○○.com/product/&categoryid=18&productid=567824는 기술적으로 완벽하게 작동하지만 www.○○○.com/tv/samsung-48inch-hd34589와 같이 좀 더 설명적인 것을 선호합니다. 제목 태그와 마찬가지로 독자가 URL에서 페이지에있는 내용을 추측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새 사이트에는 아름다운 이미지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까?
로드 속도가 빨라지도록 크기 (데이터 및 물리적 크기 모두)를 줄여 가능한 한 날렵하게 만들 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설명이 포함된 파일 이름을 사용하고 alt 태그를 사용하여 설명 텍스트를 제공하여 검색엔진이 이미지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6. 명확한 제목이 있어야합니다.
페이지의 기본 제목은 검색 엔진을 포함한 방문자에게 페이지의 내용을 알려줍니다. 제목 태그를 사용하면 페이지에서 제목 또는 하위 제목을 마크 업할 수 있으며 h1 태그를 사용하여 기본 헤더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CMS는 이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필요한 경우 크롤러를 사용하여 사이트 전체에서 h1 태그를 검토합니다. 모두 페이지를 정확하게 설명합니까? 키워드 타겟을 사용합니까? 그리고 그들이 말하는 페이지의 제목 태그와 일치합니까?
사람들을 귀하의 페이지에서 제외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목 태그로 한 가지를 말한 다음 귀하의 기본 제목과 그들의 기대와 일치하지 않는 것입니다. 부제목을 통해 키워드를 계속 반복하지 마십시오.
유사 콘텐츠와 자연어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설명하십시오.
7. 콘텐츠 개선
마무리해야 할 큰 주제이자 가장 광범위한 주제입니다. 페이지에 대한 콘텐츠를 확인하십시오. 문제의 주제를 완전히 다룹니까? 찾을 수있는 모든 관련 키워드 유사 키워드를 다루고 있습니까? 일반적인 청중 질문을 해결합니까?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가능한 한 잘 작성 되었습니까?
검색엔진은 양질의 콘텐츠를 좋아하므로 매번 페이지를 가능한 한 잘 만들어야합니다. 귀하의 키워드 타겟에 대한 순위가 높은 사람을 검색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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