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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디지털 정보

소셜미디어 로고 디자인 규칙 7가지

by 서치서치 2021. 1. 18.

로고는 다목적 소셜미디어 플랫폼이있는 명함이나 웹사이트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대기업이나 중소기업의 이름을 말하면 환상적인 YouTube 채널이 아니라면 비즈니스를위한 Facebook 팬 페이지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소셜미디어 경쟁에는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을 제외하고 이러한 비즈니스를위한 많은 분야가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에서 권한을 잃지 않으려면 각 플랫폼에서 올바른 방식으로 비즈니스 로고를 사용해야합니다. 인식 할 수없는 사회적 존재를 갖는 것은 좋아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청중을 끌어 들이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완벽한 소셜미디어 로고를 만들기위한 주요 규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이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을 팔로우하고 즉시 소셜미디어 권위를 되 찾으십시오!

 

소셜미디어 서비스 로고 사례


플랫폼 이해

Twitter에서 Facebook에 이르기까지 모든 플랫폼은 원형으로 로고를 표시하지만 각 플랫폼에서 로고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소셜미디어 로고를 잠그기 전에 각 로고의 크기 또는 화면의 로고 배치에 대한 복잡성을 이해해야합니다. 로고 선택과 관련하여 브랜딩의 성공을 좌우하는 측면이기 때문입니다.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은 왼쪽 (데스크톱)과 모바일보기 상단에 프로필 사진을 표시하지만 YouTube 또는 Vimeo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는 채널 로고를 표시하는 규칙이 다릅니다. 이 작은 세부 사항은 로고를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다룹니다).

그리고 플랫폼을 연구하면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동일한 표준 로고를 사용하는 것보다 약간 다른 버전 (비즈니스에 더 효율적으로 작동)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깔끔함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있는 모든 것을 책임지고 있지만 소셜미디어 아레나에 들어갈 때 플랫폼의 규칙에 따라 플레이해야합니다. 왜? 비즈니스 로고를 표시 할 수있는 원 (또는 LinkedIn의 사각형 상자) 만 있기 때문입니다.

로고를 멋지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안구는 5 인치 길이의 화면을 통해 볼 수있는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을 알아 차릴만큼 강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경험상의 규칙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에게 인식 가능한 로고를 제공하기 위해 배경에 보편적인 색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흑백 색상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소셜미디어 로고의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해, 로고의 색 구성표와 대조해야합니다. 여기에 완전한 로고 색상 가이드 가 있습니다.

 

로고 재정렬

당신의 일원적 접근 방식은 소셜 미디어에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셜미디어 페이지에 업로드 할 때 동일한 용량으로 로고 디자인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즈니스 페이지의 제공된 섹션에 비즈니스 이름을 조정하기 위해 로고의 이니셜 또는 추상 부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로고의 모양과 느낌이 엉망이되지 않으면 제공된 공간에 따라 문자의 위치를 ​​다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로고의 기본 버전을 선택하면 잘린 로고를 사용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관성 유지

여러분 중 일부는 소셜미디어에서 비즈니스 페이지의 프로필 사진으로 사진을 사용하고 싶은 유혹을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먼저 로고를 인식합니다!

따라서 소셜미디어 페이지에 사진을 업로드하기 전에 비즈니스로 인정 받기 위해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는 이유를 생각하세요. 이것이 바로 비즈니스 페이지에 로고 디자인을 사용해야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야 사람들이 비즈니스와 브랜드를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브랜딩의 일관성 요소를 유지하려면 비즈니스 웹사이트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로고를 소셜미디어 프로필에 사용해야합니다. 개인 브랜딩의 경우 "공인 인물" 범주 아래에 별도의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독성 유지

첨단 기술이 우리 삶에 들어올수록 가독성을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리고 이것은 빠른 인식을 기대하기 위해 소셜미디어 로고 장치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준비하는 다음 도전입니다. 비즈니스 브랜딩을 시작할 때 다양한 화면 크기와 로고가 각각 다른 크기로 표시되는 방식을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로고가 표시되는 셀 수없는 위치를 알면서 로고의 가독성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경험상 소셜미디어 프로필에서 비즈니스 로고를 사용할 때만 추상적인 부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로고 테스트

여기서 해결해야하는 핵심 규칙 중 하나는 비즈니스 페이지에 로고를 업로드하기 전에 모든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로고를 테스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생성되는 놀라운 느낌을 제공하지 못하는 로고를 사용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테스트를 통해 소셜미디어 아바타에 완벽하게 맞는지 또는 디자인을 약간 조정할 필요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프로필에 업로드하는 것이 완벽한지 확인한 후에는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파일 크기 사용

마지막으로 필수적인 소셜미디어 로고 규칙은 각 플랫폼에서 허용되는 파일 형식을 아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JPG 형식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나타내는 소셜 페이지에 로고를 업로드 할 수 있지만 더 좋은 방법도 있습니다. JPG를 사용하는 대신 PNG 파일 형식을 업로드하여 모든 장치에서 고해상도 화질을 기대하고 로고의 화질을 방해 할 수있는 압축 부작용을 방지하십시오.

이러한 필수 규칙이 일관된 온라인 이미지와 일관된 소셜미디어 로고를 통해 브랜드 기준을 높이는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계속해서 브랜딩 계획을 재고하고 이 유용한 목록을 사용하여 소셜미디어 프로필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신속하게 수정하십시오.

더 나은 브랜딩 접근 방식을 위해 더 많은 소셜미디어 로고 규칙을 따르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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