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관점에서 볼 때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에는 네 가지 주요 특성이 있습니다.
각각을 빠르게 설명하겠습니다.
1) 구체적이지만 확장 가능
적절한 제휴 틈새 시장은 명확하게 정의된 요구 사항과 문제를 가진 매우 구체적인 청중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는 틈새 시장이 아니라 다양한 요구와 관심사를 가진 다양한 청중 그룹이있는 매우 광범위한 산업입니다. '축구 뉴스 / 팁'은 타겟팅 할 수있는 보다 집중된 틈새 시장입니다. 하지만 더 깊이 들어가서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만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은 확장 가능하므로 비즈니스가 성장할 때 다른 밀접하게 관련된 틈새 시장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뉴욕의 비건 엄마를위한 임신 후 체중 감량 팁"과 같은 틈새 시장을 위해 사이트를 브랜딩하는 경우 단 몇 달 안에 성장할 여지가 없습니다.
이에 비해보다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은 "비건 엄마를위한 체중 감량"과 같은 틈새 시장을 찾는 것입니다. 소규모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많습니다.
장기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좁은 틈새 시장에서 시작하여 권위를 쌓은 다음 점차적으로 그 권위를 사용하여 밀접하게 연결된 다른 틈새 시장으로 전환하십시오.
2) 열정과 문제에 기반
제품 자체는 틈새 시장이 아닙니다.
헤드폰에 대해서만 사이트를 만들고 틈새 사이트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이는 잘못된 접근 방식입니다. 제품의 수요가 떨어지면 사이트가 함께 죽기 때문입니다. 모든 장기적인 비즈니스는 일련의 문제나 열정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
DigitalPhotographySchool은 수많은 제휴 판매 잠재력이있는 문제 중심의 틈새 사이트의 좋은 예입니다.
이 사이트는 베테랑 마케터이자 Problogger의 CEO 인 Darren Rowse가 운영합니다. 디지털 카메라 만 검토하는 사이트를 만드는 대신 사진에 대한 사람들의 열정을 담은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여러 각도에서 주제를 다루고 제휴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카메라를 검토합니다.
문제 / 열정에 초점을 맞춘 접근 방식의 콘텐츠 제작 기회는 무한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사업가 중 한 명인 Richard Branson의 이 인용문은 모든 비즈니스 결정의 최전선에 있어야합니다.
사이트의 목표는 명확한 문제를 식별하고, 청중을 돕는 가치 중심 콘텐츠를 만들고, 사람들이 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사이트가 문제 / 요구를 기반으로 하므로 사업을 중단하지 않고도 잠재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계속 홍보 할 수 있습니다.
3) 상업적 의도가 높다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사람들이 제품과 서비스 구매에 자주 돈을 쓰는 틈새 시장을 선택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열정적이거나 지식이 있다고해서 틈새 시장을 선택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상업적 의미가 있어야합니다.
틈새 시장에 돈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 글의 뒷부분에서 설명하겠습니다.
4) 항상 수요가 있습니다.
적절한 제휴 마케팅 틈새 시장은 상록수이며 일년 내내 수요가 많습니다. 일년에 한두 번 또는 특정 이벤트가 발생할 때만 정점을 찍는 계절적 틈새 시장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발렌타인데이 선물 전용 사이트는 1년에 한 번만 정점을 찍는 계절 사이트입니다.
연중 내내 관련 선물 품목과 제품을 홍보하는 관계에 관한 사이트는 지속적인 수요로 인해 늘 녹색입니다.
그런 틈새 시장을 어떻게 찾습니까?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틈새 시장을 찾을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제휴 사이트를위한 수익성있는 틈새 아이디어를 찾는 7 가지 방법
이제 틈새 시장에서 찾아야 할 주요 사항을 알았으므로 제휴 마케팅을위한 수익성있는 틈새 아이디어를 찾을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취미와 관심사 평가
취미와 관심사는 틈새 조사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2. 리버스 엔지니어 Flippa 목록
Flippa는 웹사이트와 온라인 비즈니스를 사고 파는 세계에서 가장 큰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틈새 시장의 수백 개의 웹 사이트가 Flippa에 나열되어 있으며 전체 트래픽 및 수입 통계를보고 가장 실적이 좋은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틈새 시장을 찾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3. 수많은 틈새 아이디어를 위해 아마존 탐색
아마존은 제휴 사이트에 대한 틈새 시장을 조사 할 때 가장 먼저 방문해야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왜? 말 그대로 태양 아래에서 모든 것을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틈새 아이디어가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 범주와 해당 범주 내에서 고유 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Pinterest에 뛰어 들어 독특한 틈새 시장을 찾아보세요.
Pinterest는 독특한 틈새 아이디어를 연구 할 수있는 또 다른 놀라운 장소입니다. 왜? 다른 소셜 네트워크와 비교할 때 Pinterest에는 수백만 개의 제품 핀이있는 훨씬 더 많은 전자 상거래 활동이 있습니다. Pinterest에서 광범위한 산업을 검색하면 하위 틈새 및 기타 관련 제품 카테고리가 표시됩니다.
5. Quora와 Reddit을 스캔하여 수많은 틈새 시장을 찾습니다.
틈새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Quora와 Reddit 모두 금광입니다. 다른 연구 방법과 달리 Quora 및 Reddit은 새로운 틈새 시장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대상 청중이 실제로 주제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훨씬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Quora에서 주제를 검색하여 시작하면 청중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통과 할 수있는 긴 질문 목록과 이에 대한 자세한 토론이 표시됩니다.
6. Udemy 과정을 분석하여 하위 틈새 찾기
Udemy는 수십 개의 다양한 틈새 시장에서 튜토리얼과 비디오 수업을 찾을 수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비디오 코스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Udemy를 사용하여 틈새 아이디어를 찾을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Udemy로 이동하여 범주 버튼 위로 포인터를 가져 가면 비디오 코스를 찾을 수있는 다양한 범주 목록이 표시됩니다. 각 범주에는 여러 하위 범주가 있으며 많은 경우 하위 범주가 주제로 더 나뉩니다. 이러한 모든 카테고리, 하위 카테고리 및 주제는 더 많은 연구를 위해 메모 할 수있는 잠재적 인 틈새 아이디어입니다.
7. '구글 추천 검색어'와 '사람들이 물어 보는 질문'을 사용하여 고유 한 틈새 시장 찾기
Google은 전 세계 어느 회사나 정부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휴 사이트에 대한 새로운 틈새 아이디어를 찾는 데 사용하지 않으시겠습니까? Google 검색의 두 섹션 인 People Also Ask 및 Suggested Searches는 틈새 조사에 특히 유용합니다.
Enter 키를 누르지 않고 Google에서 기본 검색어를 입력하기 만하면 Google 자동 완성에서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모든 검색어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하고 틈새 수익성에 대해 조사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해당 검색어에 대해 Enter 키를 누르고 Google 검색 결과의 "사람들이 묻는 질문"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타겟 고객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제공하고 타겟 틈새 시장에 접근 할 수있는 다양한 각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틈새 연구원에게는 금광입니다.
마무리
적절한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제가 보여 드린 것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 큼 어렵지는 않습니다. 청중의 요구를 이해하고 그들의 질문에 답하는 고품질 콘텐츠를 게시함으로써 지배 할 수있는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소위 포화된 틈새 시장에서도 고유 한 각도를 찾거나 단순히 경쟁자보다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절망감을 느낄 이유가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 공유 한 팁을 참고해서 올바른 제휴 마케팅 틈새 시장을 찾기 시작하십시오.
저를 믿으세요.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이 곧 다가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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