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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디지털 정보

3배 더 많은 클릭을 얻어보자 : 블로그 제목 작성 방법 11가지

by 서치서치 2021. 1. 19.

누군가가 귀하의 블로그 헤드 라인을 클릭하지 않으면 독자를 얻지 못합니다.

독자를 얻지 못하면 팬을 얻지 못합니다.

그리고 팬을 얻지 못하면 고객을 얻지 못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고객을 얻지 못하면 사업이 없습니다.

헤드 라인의 중요성을 4 개의 문장으로 요약했습니다.

훌륭한 헤드 라인 = 더 많은 클릭 = 더 많은 잠재적 인 팬 = 더 많은 잠재적 인 고객.

 

좋은 헤드 라인 작가가되지 않고서는 성공적인 블로거가 될 수 없습니다.

 

블로그 제목 작성 방법 11가지


헤드 라인 (제목) 이 중요한 이유

 

세 글자로 요약됩니다 : CTR.

CTR은 클릭률을 나타내며 기본적으로 헤드 라인을 본 후 블로그를 클릭하여 방문하는 사람들의 비율입니다.

링크가 Facebook이나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보였 든 이메일이나 광고에서 보였 든간에 링크를 클릭 한 사람들의 비율입니다. 유기적 CTR은 검색 엔진에 관한 것입니다. Google, Bing, Yahoo 등을 통해 검색 할 때 귀하의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들의 비율입니다.

100 명이 매월 검색하는 키워드에 대해 4 위를 차지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10 명이 검색 결과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를 클릭하면 자연 CTR이 10 %임을 의미합니다. 유기적 클릭률이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왜?

우선, 유기적 CTR이 높을수록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유기적 CTR이 10 %에서 30 %로 상승하면 즉시 3 배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기적 CTR이 올라 간다면 사람들이 당신이 공유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구글 신들에게 알려줍니다. 결과적으로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 더 많은 클릭을 얻으면 검색에서 # 4에서 # 3 또는 심지어 # 1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멋진가요?!?

그렇다면 사람들이 검색에서 웹 사이트를 클릭하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사람들이 검색 결과로 가득 찬 페이지를 볼 때 궁극적으로 가장 관심을 끄는 헤드 라인을 클릭하게되므로 더 나은 헤드 라인을 작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더 많은 클릭을 얻기 위한 헤드 라인 (제목) 작성법 11가지


1. 더 많은 헤드 라인을 작성하십시오.

모든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더 많은 헤드 라인을 작성한 다음 최상의 옵션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작성된 후보 문장들 가운데서 어떤 것을 가장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친구나 동료 블로거에게 물어보세요!

2. 짧게 유지하십시오.

헤드 라인은 70 자 미만이어야합니다. 길이가 이보다 길면 Google에서 짧게 잘라냅니다. 자연스럽게 제목을 작성한 다음 단어의 길이와 개수를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하십시오.

3. 헤드 라인에 키워드 또는 키워드 구문을 추가합니다.

헤드 라인에 키워드 또는 구문을 추가하면 누군가 해당 키워드 또는 구문을 검색 할 때 콘텐츠가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제공 할 수 있음을 Google에 알립니다. 사용자가 검색 한 내용을 훌륭하고 잘 작성된 콘텐츠의 형태로 전달할 수 있다면 사용자는 페이지에 머무르며 "체류 시간"을 늘리고 Google에서 순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4. 숫자를 조금주세요.

전화 번호는 아니지만 제목에 번호를 입력하세요. 숫자가 포함 된 헤드 라인은 일반적으로 독자에게 목록을 제공한다는 신호를 보내고 독자는 목록을 좋아합니다. 이는 정보가 체계화되고 끝이 정의되어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목록은 우리가 더 빨리 읽고 읽고있는 내용을 더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매우 낮은 관심 범위를 가지고 있으므로 정의 된 엔딩 번호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에 더 편안하게 느끼게됩니다.

자신의 목록 게시물을 작성하고 싶습니까?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목록 단어입니다.

전술
방법

해킹 (안녕하세요!)
원인
아이디어
비밀
트릭
전략
사리
통계
레슨
원칙

다음은 숫자가 포함 된 헤드 라인의 다른 예입니다.

체육관에서하는 5 가지 실수
유행하는 다이어트에 대한 7 가지 비밀
의사가 말하지 않는 불임에 관한 13 가지 사실
여행 비용을 더 많이 절약하기위한 8 가지 팁

5. 게시물 읽기의 이점 공유

헤드 라인이 해결중인 문제를 공유하고 콘텐츠가 실제로 문제를 해결하는지 확인하세요. 독자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기억할 것이고, 당신의 블로그로 돌아와 당신의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6. 괄호와 대괄호 사용

괄호를 사용하면 공유중인 콘텐츠 유형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예 : " 운동처럼 느껴지지 않는 11 가지 운동 [동영상] "

이것은 독자에게 게시물에 비디오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또한 무언가를 강조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은 무료 콘텐츠를 좋아하기 때문에 블로그 게시물과 이메일 헤드 라인에 괄호를 사용하여 무료 콘텐츠를 강조 표시합니다!

예를 들면 : 

이메일 헤드 라인 : 트래픽을 늘리고 수익을 창출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무료 교육!]

7. 과학 및 / 또는 사실을 포함하십시오.


인터넷에는 많은 정보가 있으며 많은 정보가 신뢰할 수 없습니다. 독자들은 인용 된 평판이 좋은 출처를보고 과학적 사실을 언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약간의 연구를했고 단지 엉터리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게시물에 대한 신뢰성 을 제공 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더 신뢰하게 만들고 더 많은 클릭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헤드 라인에이를 표시하는 방법의 몇 가지 예입니다.

경력 소진을 예방하는 9 가지 방법 : 과학으로 뒷받침
휴가가 필요한 7 가지 이유 : 과학으로 뒷받침
숙취의 과학 : 음주 후 통증을 예방하는 방법

 

기사에서 출처를 적절하게 인용하고 연결하여 이 약속을 전달하십시오.

8. 하이픈 또는 콜론을 넣으십시오.

헤드 라인에 하이픈 또는 콜론을 포함하여 9 % 비율을 통해 클릭 - 당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하이픈이나 콜론이 키워드나 문구 뒤에 오면 포인트를 얻습니다. 키워드 문구가 결혼식 복장이라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제목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결혼식 복장 – 중요한 날에 입지 말아야 할 것”

다음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Pinterest 마케팅 – 2019 년 블로거를위한 확실한 가이드

9. 질문하기


우리는 Siri, Google, Alexa 및 기타 인공 지능에 대한 모든 종류의 질문을 할 수있는 시대에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많은 질문을합니다. 실제로 Google에서만 특정 날짜에 초당 63,000 개 이상의 검색을 수신하며 이러한 검색 중 상당수는 질문 형식입니다.

사람들이이 모든 질문을 Google에 묻는다면… 헤드 라인에 동일하거나 유사한 질문을 제기하면 어떻게 될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 질문을하는 사람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검색 결과에서 다른 사람의 게시물을 클릭 할 것입니다.

"질문을하면 호기심과 비판적 사고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 결과적으로 대상 청중이 기사를 클릭하거나 계속 읽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예 또는 아니오 질문을하지 않는 것입니다. 독자가 답을 클릭하도록 설득하는 생각을 자극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탈률 문제를 방지하려면 헤드 라인으로 질문을하는 경우 콘텐츠가 이에 대한 답을 제공해야합니다.

10. 최고의 경쟁자를 모방하십시오.

더 나은 헤드 라인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있는 쉬운 방법은 상위 경쟁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그들이 무엇을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는 데 사용하는 키워드와 구문을 배울 수 있습니다.

11. 감정적인 단어와 형용사를 사용하십시오.


감정적 인 단어는 당신의주의를 끌게됩니다. 그들은 당신을 매료시키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게 만듭니다. 또한 구매 결정을 내리는 요소이기도합니다. 어떤 종류의 감정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지 않으면 SERP에서 헤드 라인이 클릭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은 더 많은 클릭을 얻기 위해 헤드 라인에 추가 할 수있는 감정적 인 단어의 몇 가지 예입니다.

놀랄 만한
이상한
장난
수 월함
본질적인
기적적
눈을 뜨다
정복하다
긴급한
즉시
행복
사랑하는


이러한 유형의 단어는 콘텐츠가 다른 헤드 라인보다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너스 팁

1. 독자들에게 연설하기 위해 헤드 라인에 "당신"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의 개인적인 필요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2. Yoast를 사용하면 메타 데이터를 쉽게 변경하여 헤드 라인과 설명이 검색에 정확히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사용자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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