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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디지털 정보

2021년 웹사이트 SEO 방법 10 단계

by 서치서치 2021. 1. 22.

1 단계 : 도메인 이름을 SEO하는 방법

아직 도메인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순위를 매기고 싶은 키워드 중 하나 이상이 포함되어 있지만 고유 한 도메인을 찾아 웹에서 브랜드 멘션이 있는지 Googl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com을 가정하는 것처럼 비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대부분의 경우 .com을 선택하고 다른 것을 선택하면 링크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 이름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미 웹사이트를 구축 한 경우 이를 건너 뛰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이상적인 세상을위한 것이며 최소한의 SEO 효과가 있습니다.

 

좋은 예 : notebookreview.com

 

2 단계 : URL SEO 방법

 

URL은 www.yoursite.com/thepageiwanttorank.html과 같은 형식 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부분은 thepageiwanttorank.html 입니다. Wordpress에서는 'permalink'로 알려져 있습니다.

 

URL은 <title> 태그 내용 및 h1 제목 태그 내용과 일치하거나 매우 근접해야하지만 "and", "or", "the"와 같은 '죽은 단어'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 귀하의 URL을 페이지의 내용을 확인하는 여러 신호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콘텐츠를 확인하고 정의하는 것이 아니므로 이 중요한 신호를 보내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URL SEO는 검색 결과에 인터넷 사용자와 자신감을 고취하고 클릭률을 개선 시킵니다.

 

좋은 예 : 페이지 제목이 'review 에서 판매하는 노트북'인 경우 URL은 notebook-for-sale-reivew.html 일 수 있습니다.
나쁜 예 : notebook.html (부분적으로 만 설명).
나쁜 예 : page.php? product = notebook & review = review & transaction = forsale (동적 소음, 추악).

 

3 단계 : 페이지 제목을 SEO하는 방법

 

각 페이지에는 하나의 제목이 있으며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HTML 코드 태그 <title> 및 </ title> 내

 

일반적으로 WordPress의 게시물 제목이지만 Yoast의 SEO for WordPress와 같은 플러그인이있는 경우 편집 할 수 있습니다.

 

<title>의 내용은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으며 소스 코드 또는 브라우저 탭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페이지 제목은 귀하의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검색 엔진에 알려주므로 (콘텐츠가 일치 하면 귀하를 믿을 것 입니다) 여기에서 순위를 매기고 싶은 키워드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찾아야합니다. 제목 태그는 URL 및 h1 태그의 내용과 일치하거나 밀접하게 일치하여 모두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의 주요 주제 영역을 확인하도록해야합니다.

페이지 제목은 사용자가 Google, Bing, Yahoo 등의 검색 결과에서 클릭하는 파란색 텍스트이기도 하므로 방문자가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데 흥미롭고 매력적이어야합니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는 70 자 이하의 고유 한 제목이 있어야합니다 (또는 검색 결과에 완전히 표시되지 않음).

예 : "성공적인 웹 사이트"로 순위를 매기려고했다면 성공적인 웹 사이트를 향한 10 단계는 전자가 a) 키워드를 포함하고 b) 다음과 같은 경우 사용자에게 더 매력적이기 때문에 사이트를 더 인기있게 만드는 것 보다 낫습니다. 검색 결과에 표시됩니다.

 

4 단계 : 메타 설명 태그를 SEO하는 방법

 

각 페이지에는 하나의 메타 설명 태그가 있습니다.

HTML 코드에서는 <meta description = "The description of the page"/>와 같습니다. WordPress에서 SEO for Wordpress by Yoast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경우 이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메타 설명은 SEO에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쁜 조언입니다!

모든 페이지에는 페이지의 정확한 요약을 제공하는 최대 190 자의 고유 한 메타 설명이 있어야합니다.


메타 설명은 검색 엔진 검색 결과에서 종종 (항상은 아님) 검은색 텍스트로 표시되므로 매력적이고 인터넷 사용자가 클릭하도록 동기를 부여해야합니다. 메타 설명은 검색 엔진에서 무시되지만 검색 결과에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이를 최적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페이지에서 보이는 콘텐츠 (제목 제외)의 처음 190자를 사용하십시오. 이는 방문자가 더 많은 것을 읽고 싶게 만드는 매력적인 요약이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강력한 클릭률을 원한다면 키워드를 나열하거나 전체 단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짧고 강력하고 매력적으로 유지 하십시오.

 

5 단계 : 메타 키워드 태그를 SEO (또는하지 않음)하는 방법

 

이러한 정보가 있으면 각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meta name = "keywords"content = "키워드 1, 키워드 2, 키워드 3"/>로 작성된 소스 코드 내에서. WordPress에는 때때로 각 게시물 또는 정적 페이지에 대해 "키워드"라는 필드가 있습니다.

키워드 메타 태그가 있으면 제거하십시오. 그들은 검색 엔진에 의해 무시되고 당신이 순위를 매기려는 경쟁자들에게만 알려줄뿐입니다.

 

 

웹사이트 SEO

 

 

6 단계 : 키워드 밀도를 SEO하는 방법

 

키워드 밀도는 각 페이지에서 순위를 지정하려는 키워드 (또는 구문)의 비율입니다. 따라서 키워드 구문 중 하나가 '자전거'이고 이것이 콘텐츠의 100 개 단어에서 두 번 나타나는 경우 밀도는 2입니다. %.


키워드 밀도는 일부 사람들이 제안한 것처럼 죽지 않았습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이 이제 자연어 처리 및 잠재 의미 분석을 처리 할 수있는 방법으로 인해 진화했습니다.

키워드 밀도가 4 % 이상이면 콘텐츠를 읽기 어렵고 검색 엔진에서 스팸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같은 문구가 아니라 같은 의미의 단어를 반복해서 사용하십시오. 순위를 매기려는 주요 키워드 구문과 관련된 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이 페이지에 어떤 관련 단어가 있어야합니까?"라고 자문 해보십시오.

'뉴욕'에 관한 작품에서 '뉴욕'과 '빅 애플'을 모두 사용합니다. 이들은 공감 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동일한 개체 (사물)로 취급됩니다. '지하철'(사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장소), '조지 애보트'(사람), '미국 증권 거래소'(회사)와 같이 '뉴욕'과 관련된 단어를 문맥 및 전체 문장으로 사용합니다.


이 예는 요점을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뉴욕'을 위해 순위를 매기 지 마십시오!

 

7 단계 : 내부 링크를 SEO하는 방법

 

내부 링크는 사용자를 웹 사이트 내의 다른 페이지로 연결하는 웹 사이트 내의 모든 링크입니다. 링크 내의 텍스트를 앵커 텍스트라고합니다.

 

예 : <a href="myotherpage.html"> 이는 앵커 텍스트 </a> 입니다.

 

가능하면 링크가 그래픽이 아닌 텍스트인지 확인하고 설명이 포함 된 텍스트를 만드십시오. 선택의 여지가없는 경우 '여기를 클릭'또는 '더보기'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그래픽으로 변경하여 텍스트가 무시되도록 한 다음 링크 코드 내의 제목 태그를 사용하여 설명하십시오.

 

구조화 된 데이터 마크 업과 함께 탐색 경로를 사용하세요. '자전거 바퀴'에 대한 페이지로 연결하는 경우 링크 텍스트로 '자전거 바퀴'를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여기를 클릭하세요'가 아닙니다.

 

8 단계 : 코드 SEO 방법

 

잘못 작성된 코드가있는 웹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Firefox, Safari 등과 같은 모든 다른 브라우저에서 페이지가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검색 엔진의 신뢰도를 떨어 뜨립니다.

HTML 코딩을 확인하려면 W3C HTML Validator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CSS 코딩을 확인하려면 W3C CSS Validator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오류를 0으로 줄일 수는 없지만 (Facebook과 같은 일부 추가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제어 할 수있는 모든 실수를 최소화해야합니다.

 

9 단계 : 방문자 행동을 SEO하는 방법

 

방문자가하는 일은 유기적 순위에 영향을 미치므로, 방문자가 머물게하는 이유와 떠나는 이유를 이해해야합니다.

웹 사이트에 Google 애널리틱스와 Google Search Console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Google Analytics에서 목표 및 하위 목표를 설정하면 방문자 중 몇 명이 원하는 작업 (전환)을하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근접하지만 전환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률, 이탈률, 사이트에 머문 시간, 이탈 페이지, 방문자 흐름 등을 고려하여 성공한 페이지와 성공하지 못한 페이지를 분석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클릭 유도 문안은 물론 버튼 색상과 같은 작은 것들까지 실험 해보세요.

 

10 단계 : 링크 빌딩으로 SEO하는 방법

 

다른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는 품질이 좋은 웹사이트의 고품질 링크인 한 귀하가 인기가 있다는 것을 검색 엔진에 알려줍니다.

 

이상적으로는 귀하가 만든 콘텐츠는 다른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귀하에게 링크하거나 Facebook, Twitter, Instagram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귀하의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설득해야합니다. 따라서 항상 귀하의 콘텐츠를 최고의 링크 구축 도구로 간주하십시오.

링크 빌딩 '프로그램'또는 소프트웨어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Google에서 귀하를 차단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양이 아니라 품질을 생각하십시오. 

 

하나의 좋은 백 링크는 10,000 개의 저품질 백 링크의 가치가 있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의 링크는 순위에 직접적인 영향을주지 않더라도 트래픽을 유발하므로 방문자가 콘텐츠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Skyscraper 기술이나 끊어진 링크 검색과 같이 잘 테스트 된 링크 구축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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