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테스트의 급증은 계속됩니다
원격 사용성 테스트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지만 2020 년에는 표준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대체로 필요성에 달려 있었지만, 원격 테스트 분야에서 엄청난 기회를 보여 주었으며, 이 중 상당수는 현재 디지털 지향적인 비즈니스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수많은 회사가 여전히 원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많은 전문가들이 2021년에 재택근무를 계속할 예정이므로 원격 테스트의 증가가 계속 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에 따라 새로운 원격 테스트 소프트웨어와 앱이 등장 할 것입니다. 청중에 대한 새로운 학습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업계에서 흥미로운 원격 테스트 기회에 눈을 떼지 마십시오.
의미 검색으로의 진정한 변화
의미 검색의 존재 자체는 검색 엔진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보여줍니다. 시맨틱 검색은 검색 엔진이 검색 쿼리의 컨텍스트와 의도를 이해하고 그 이해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찾고있는 결과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이한 기능을 설명하는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음성 비서의 사용이 2023년까지 80억으로 3 배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2021 년 동안이 분야에서 엄청난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맨틱 검색은 사용자에게는 좋은 소식이지만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에게는 도전 과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케터는 이러한 변화를 염두에두고 시맨틱 검색, 계획 및 전략 개발을 향한 지속적인 전환보다 한 발 앞서야합니다. 콘텐츠는 사람들을 위해 최적화되어야하며 효율적인 SEO 작성을 위해 키워드 스터핑과 같은 나쁜 SEO 관행은 피해야 합니다.
실제 사용자의 질문에 답하는 잘 구조화되고 유익하며 매력적인 콘텐츠에 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이를 잘 수행하는 사이트는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이 최고로 올라갑니다
사용자 경험은 수년 동안 업계의 화제가되어 왔으며 2020 년 5 월 구글이 공식적으로 검색 순위에서 기준으로 삼았을 때 그 중요성이 한 단계 높아 졌습니다. 사용자 경험의 주요 측면은 순위를 계산할 때 구글에서 고려하며, 이는 훌륭한 UX의 가치를 빠르게 향상시킨 것입니다. 업데이트에 따르면 구글은 이제 순위에서 로드 시간, 상호 작용 및 콘텐츠 안정성을 고려합니다. SEO 전문가와 마케터가 2021 년에 무시할 수없는 세 가지 중요한 UX 요소입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쇼를 훔칩니다
COVID-19만큼 디지털 혁신의 과정을 바꾸는 것은 없으며, 이 엄청난 파괴적이고 도전적인 해의 영향은 앞으로 얼마 동안 느껴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모두 나쁜 소식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역사는 경제 침체 기간이 놀라운 새로운 혁신을 가져 오는 경향이 있음을 반복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올해 소비자 행동이 극적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많은 기업이 신속하게 적응해야했고 청중과 연결하기 위해 디지털 전략에 더 집중해야했습니다. 2021년은 대행사가 점점 더 경쟁이 치열 해지는 분야에서 경쟁하면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마인드로부터 영감을주는 아이디어를 찾아보십시오.
제로 클릭 검색이 새로운 우선 순위입니다
구글은 사용자 경험 분야에서 계속해서 빠른 진전을 보이고 있으며 자체 개발은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에게 새로운 기회와 과제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2021 년에는 기업이 브랜드 콘텐츠를 스니펫, 캐러셀, 통계 및 그래프에 배치하려고 함에 따라 제로 클릭 검색이 핵심 초점이 될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클릭하지 않고도 사용자의 질문에 답하는 콘텐츠는 기업의 클릭률이 낮아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양날의 검입니다. 실제로 추천 스니펫을 사용하면 CTR이 5.3 % 감소하는 것으로 추정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은 이러한 페이지가 계속 순위를 유지하도록 보장함으로써 SERP 페이지에 등장하는 회사에 보상을 제공 할 것이기 때문에 플레이할만한 가치가있는 게임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한 해 동안 더 중요 할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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