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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디지털 정보

구글 검색엔진이 싫어하는 오프 페이지 최적화 관행

by 서치서치 2021. 1. 10.

구글이 싫어하는 피해야 할 기술

구글은 알고리즘을 정기적으로 변경하기 때문에 이전에 효과가 있었을 수있는 SEO 기술은 오늘날 실제로 불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개발자와 SEO 마케터는 업데이트를 유지하고 이러한 변화에 따라 전략을 빠르게 변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다음과 같은 피해야 할 기술을 아는 것으로 시작하여 새해 웹사이트 운영전략에 기반을 다져보시기 바랍니다.


1. 디렉토리 제출

디렉토리 제출은 구글의 알고리즘이 충분히 "스마트"하지 않았을 때 효과적인 오프 페이지 SEO 기술이었습니다. 오늘날 구글알고리즘은 훨씬 더 스마트하여 디렉토리 제출을 시간 낭비로 만듭니다. 웹 디렉토리 제출은 순위 측면에서 매우 위험합니다. 2,678 개 디렉토리에 대한 Moz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약 20 %가 Google에 의해 금지되거나 불이익을 받았습니다! 또한 무료 웹 디렉토리의 50 %가 이미 검색 엔진에 의해 색인이 해제되었습니다.

왜?

디렉토리 제출 웹사이트는 스팸 점수가 높은 많은 저품질 웹사이트가 디렉토리에 제출되기 때문에 스팸 점수가 더 높습니다. 구글 품질 평가자들은 또한 오프 페이지 SEO 기법으로 디렉토리 제출을 중단 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2. 기사 제출


이것은 관련없는 오프 페이지 SEO 기술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권장하지 않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블로그의 인기를 높이고 기사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훌륭한 방법이었습니다. 그러나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얻을 때 좋은 소스가 아닙니다.

어째서?

기사 디렉토리는 때때로 임의의 작성자가 보낸 스팸성 및 잘못 작성된 기사를 게시합니다. 이 방법을 수행 할 때 디렉토리의 페이지 권한이 감소합니다. 알 수없는 작성자의 콘텐츠가 중복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구글 알고리즘은 이러한 디렉토리를 불충실 한 출처로 감지하여 색인을 해제합니다.
 
3. 백링크 구매 또는 판매

이것은 이제 구글 웹마스터의 지침에 따라 블랙 햇 SEO 기술이라고합니다. 또한 구글은 귀하가 제 시간에 링크를 구매하거나 판매한다는 사실을 알게되므로 위험한 기술이기도합니다.

그럴 경우 구글은 귀하의 웹사이트에 불이익을 주어 귀하의 모든 순위와 도메인 등급을 잃게됩니다. 그리고 그러한 벌칙에서 벗어나는 것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언급 된 모든 기술 중에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작업을 피하십시오.

4. 사설 블로그 네트워크 (PBN) 사용

이것은 구글이 인정하지 않는 또 다른 기술입니다. PBN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귀하의 제어하에 있는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그룹이며 이러한 블로그 또는 사이트는 기본 웹사이트로 다시 연결됩니다. 구글검색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순위를 매기기 위해 기본 웹사이트에 연결되어있는 5 개의 웹사이트를 관리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전에는 좋은 전략 이었지만 구글은 이제 더 똑똑해졌으며 링크를 사고 파는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모든 웹사이트에 불이익을 줄 것입니다.

5. 링크 교환

구글은 또한 절충안과 같은 "나에게 링크하면 링크 해 드리겠습니다"와 같은 링크 교환을 홍보하는 웹사이트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교차 연결 또는 연결 교환이 좋은 전략이지만 지나치게 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대신 신중한 전략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교차 연결을 수행하여 웹사이트 및 SEO 순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방법은 구글에 의해 불이익을 받을 위험이 있으므로 교차 연결을 완전히 피하는 것입니다.

6. 스팸 댓글

댓글을 웹사이트의 추천 소스로 사용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추천 트래픽을 유도하는 블로그 댓글은 사람들이 읽고있는 블로그와 관련된 경우에만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임의의 블로그에 링크를 댓글로 달아 SEO 순위를 얻으려는 경우에는 시간 낭비입니다. 댓글 섹션에있는 링크의 99 %는 '팔로우 금지'로 표시됩니다.  

구글은 해당 링크를 추적하지 않으므로 기사 또는 블로그의 댓글 섹션에 남겨 두는 링크에서 링크 주소를 얻을 수 없습니다. 사실, 링크 구축을 위해서만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댓글 스팸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구글에 "no-follow"태그가 생성됩니다. 관련 블로그 게시물에 웹사이트를 링크 할 수 있지만 항상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독자를 짜증나게 할 수 있고 그다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키워드 채우기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할 때 관련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하면 구글은 특정 키워드나 구문을 검색 할 때 검색자가 웹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콘텐츠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왕 입니다. 실제로 콘텐츠 전체에 키워드를 계속 입력하는 웹사이트를 게시물이 더 이상 의미가 없을 정도로 불이익을 줍니다.

핵심은 키워드를 전략적으로 추가하고 콘텐츠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백업된 연구를 추가하고, 문법 오류를 다시 확인하고, 독자의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마무리

SEO를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은 따라야 할 관행을 아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이렇게하면 구식 SEO 기술로 인해 불이익을 받고 순위가 낮아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으며 분명히 작동하지 않는 관행에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아도됩니다. 구글이 무시하는 이러한 오프 페이지 최적화 관행에서 통찰력을 찾았기를 바랍니다. 여전히 이러한 기술을 수행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중지하고 지금 검색엔진 순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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