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단일 키워드를 중심으로 사이트의 각 부분 페이지를 최적화 할 때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경우 이 키워드는 롱테일 키워드 여야합니다. 롱테일 키워드 용어는 많은 검색량을 얻지 못합니다. 그러나 덜 경쟁적입니다. 따라서 1위를 차지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든 안하든 구글 SEO에 맞게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똑같습니다. 아래 10가지 팁은, 워드프레스 플랫폼을 사용시 가장 최적화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SEO플러그인을 설치후, 아래 팁들을 적절히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x : Yoast SEO 플러그인)
1. 웹 페이지의 처음 100 개 단어
페이지에서 키워드를 몇 번 사용하고 싶다는 것을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콘텐츠 시작 부분에 키워드 를 한 번 이상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적으로 처음 50-100 단어)
2. 제목 태그에서
구글SEO 관점에서 제목 태그는 키워드를 포함하는 가장 중요한 위치입니다.
3. 페이지 URL에서
제목 태그만큼 중요하지는 않지만 페이지 URL에 키워드를 한 번 사용하고 싶습니다.
4. H1 및 H2 하위 헤더에 키워드 사용
이것은 귀하의 페이지가 해당 키워드와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구글에 강조합니다.
5. 키워드가 풍부한 이미지 파일 이름 및 대체 텍스트 사용
이미지 최적화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내부 링크 추가
내부 링크는 Google이 사이트에서 더 많은 페이지를 찾고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부 링크에 키워드가 풍부한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동의어 및 관련 용어 사용
페이지에서 다양한 타겟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주요 키워드가 '케틀벨 운동'인 경우 '케틀벨 운동'및 '쉬운 케틀벨 운동'과 같은 유사어를 사용하세요.
8. 매력적인 메타 설명 작성
메타 설명에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은 더 이상 순위 요소가 아니지만 자연적 CTR 은 중요 합니다. 또한 구글 검색자가 자연 검색 결과에서 매력적인 메타 설명을 발견하면 사이트를 클릭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9. 사이트를 모바일 장치와 연동
즉, 사이트는 구글 검색자 및 검색 엔진 크롤러('스파이더'라고도 함)에 맞게 모바일에 최적화되어야합니다.
10. 구조화 된 데이터 사용
구조화 된 데이터 (스키마)는 사이트 가 검색 결과에 '리치 스니펫'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링크 빌딩 및 아웃 리치
링크 구축은 모든 SEO 전략에서 가장 어렵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간단한 사실은 사이트를 가리키는 백 링크가 없으면 순위가 좋지 않을 것입니다. 홍보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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