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디지털 정보

키워드 검색의도에 맞는 웹사이트 페이지로 만들어야해

by 서치서치 2021. 1. 15.

키워드 검색의도에 맞는 웹사이트 페이지로 만들어야해

 

고객 검색 의도 및 페이지 목적 : 사이트가 해당 키워드와 관련이 있습니까?

 

잘 최적화된 사이트와 쓸모없는 키워드를 찾는데 많은 시간 낭비의 차이점은, 고객 의도와 페이지 목적 간의 상호 작용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자연 검색 결과에 대한 검색 엔진은 관련성과 권위의 조합을 기반으로합니다. 서퍼가 검색 창에 문구를 입력하면 엔진은 계산을 처리하고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가장 중요하고 권위있는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이전에 수행되지 않은 새로운 검색의 경우, 키워드의 관련성은 페이지에서 얼마나 많이 사용되고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오늘날 검색 엔진은 알고리즘에서 수백 개의 관련성 요소를 고려하고 검색 의도도 포함합니다.

 

검색 의도 유형

검색 의도와 관련하여 주로 3 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1) 브라우징 의도
서퍼는 방문하려는 사이트를 알고 있지만 주소 표시줄 대신 브라우저의 검색 상자를 사용하기로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을 검색하는 사람들은 대개 Facebook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탐색 용어에 대한 높은 순위는 귀하의 사이트가 사람들이 찾고있는 사이트인 경우에만 유기적 트래픽에 도움이됩니다.

2) 유익한 의도
서퍼는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주제를 검색합니다. 쿼리에는 특정 제품, 제품 범주, 개념, 해결해야 할 문제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단일 답변이 아닌 관련 페이지 세트를 갖기 위해 유익한 질문을합니다.

이 경우 질문이 소진되고 해결 된 것으로 간주하기 전에 여러 페이지에서 검색이 수행됩니다. 유익한 목적의 예로는 "최고의 디지털 카메라", "기계식 릴리스 사용 방법"이 있습니다.

3) 거래 의도
네비게이터는 작업을 완료하고,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서비스에 가입하려고합니다. 트랜잭션 의도는 정보 검색을 따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뉴스를 찾는 서퍼는 정보를 사용하여 제품을 선택한 다음 거래를 완료하고 선택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있는 최적의 장소를 찾습니다.

서퍼가 특정 사이트를 원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탐색 쿼리를 사용하여 해당 사이트에 도달하는 경우 해당 검색을 가로 채고 유기적 검색을 통해 고객을 사이트로 끌어들일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수요에 따라 유료 검색 광고로 검색자를 끌어들이는 것이 가능할 수 있지만, 브랜드 및 상업 용어에 대한 가이드 라인은 그들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브라우징 검색을 최적화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소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검색 엔진은 검색 쿼리가 요청 될 때 브랜드가 기본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한다는 원칙에 따라 서퍼를 브랜드와 연결합니다.

대신 정보 및 거래 검색에서 이기고 이를 판매로 전환하기 위해 시간과 돈이 소비되어야합니다. 서퍼가 무언가를 완료하기 위해 무언가를 찾고 있기 때문에 트랜잭션 검색이 더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검색은 유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정확히 무엇인지는 모릅니다.

 

관련성 및 정보 연구

정보 검색과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연결하는 가장 어려운 부분은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판매중인 제품에 대한 뇌물 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산은 항상 제한적이므로 무작위로 촬영하는 대신 항상 가장 관련성이 높은 단어를 목표로 삼으십시오. 예를 들어, 뒤꿈치 통증을 완화하도록 설계된 신발을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뒤꿈치 통증' 키워드를 확장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도구 등을사용하면 보유 할 수있는 잠재 고객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관련 키워드와 Google 트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발 전자 상거래가 정말로 "뒤꿈치 통증"과 관련이 있어야합니까?

아니요, 신발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이 사이트는 "발 뒤꿈치 통증"에 대한 훌륭한 콘텐츠와 제품 페이지도 만들지만, 이 문제에 대한 훌륭한 콘텐츠와 권위를 만들기 위해 이와 같은 정보 검색과 관련이 있으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정보 목적은 Wikipedia, 뉴스 사이트, 대규모 조직과 같은 대규모 정보 사이트에 의해 독점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경쟁에서 성장하고 권위를 얻으려면 권한을 구축하기 위해 SEO 측면과 홍보 측면 모두에서 중요한 리소스를 투입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노드스트롬은 "스카프를 묶는 방법"에 매우 좋은 위치에 있으며 이 키워드에 대해 한 달에 평균 49,500 건의 검색이 발생합니다. 이 결과는 우연히 발생하지 않습니다.

 

노드스트롬은 소비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여성들이 스카프를 사고주는 것을 좋아하지만 어떻게 착용해야할지 모른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스카프를 묶는 16 가지 방법을 보여주는 영상과 매장에서 배달되는 브로셔를 함께 만들었습니다.

또한 Nordstrom은 국제 결제를 통해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 판매합니다. 최종 가격에는 운송, 관세 및 관세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소비자는 배송시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서 똑같이하지 않는 이유

Nordstrom의 규모의 예산이 없어도 동일한 키워드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주변에 창의적인 마음이 있습니다.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고객 관리는 고객이 좋아하거나 좋아하지 않는 모든 것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의 쉬운 링크 구축 전술에 비해 확실히 힘든 작업입니다.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에게 공감할 수있는 콘텐츠를 개발해야합니다. 콘텐츠를 개발하고, 최적화하고, 공유하고, 온라인으로 홍보하십시오.

다른 옵션은 판매하는 제품과 직접 관련된 핵심 문구를 최적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제품과 직접 관련된 거래 핵심 문구에 초점을 맞추면 더 잘 변환되고 자연스럽게 더 관련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이유로 경쟁이 치열할 수있는 키워드이며 검색 결과에서 상승하려면 사이트의 권위를 구축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