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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디지털 정보

애드센스 수익 늘리는 방법 8가지 : 2022년 8월자

by 서치서치 2022. 8. 8.

구글 애드센스는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가장 수익성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애드센스로 돈을 벌려면 먼저 사이트를 설정하고, 두 번째로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승인을 받으며, 마지막은 포스팅에서 다룰 낮은 CPC(Cost Per Click) 문제입니다.

 

애드센스 수익 연관 검색어들
애드센스 수익 연관 검색어들


구글은 32:68의 비율로 게시자와 광고주의 돈을 공유합니다. 즉, 구글은 32%, 게시자는 68%를 가져갑니다. 게시자는 매월 21일에 급여를 받습니다. 국내의 경우 보통은 22일에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수익성 있는 방법이며 많은 블로거가 블로그를 정규직 비즈니스 즉 전업 형태로 전환했습니다. 따라서 애드센스에서 낮은 CPC를 얻고 있는 경우 애드센스 수입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실 애드센스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애드센스를 찾을 때까지 계속 실험해야 합니다.

 

1. 높은 클릭당 비용(CPC) 키워드를 타겟팅하여 애드센스 수익 증대

애드센스 CPC는 귀하가 작성하는 키워드 및 주제에 따라 다릅니다. 혼란스럽게 들릴 수 있지만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세분화할 것입니다. 애드센스와 관련하여 광고주는 타겟팅하는 특정 키워드에 대해 더 높은 입찰가를 제시할수록 게시물에 키워드가 더 많이 표시될수록 애드센스 CPC가 높아져 수입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광고주가 높은 비용을 지불할 용의가 있는 키워드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른 키워드의 CPC를 찾으려면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PC가 높은 키워드를 찾고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자세한 기사를 작성하고 수익이 어떻게 증가할지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2. 애드센스 배치 모범 사례 따르기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가 더 많이 노출되고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위치에 게재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광고 게재위치가 애드센스 광고 게재위치를 준수하고 방문자를 귀찮게 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WordPress 블로그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다음은 귀하에게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몇 가지 게재위치입니다.

헤더 섹션 : 헤더 광고는 가시성을 높이고 CTR(클릭률)을 높 입니다. 헤더에 728×90 리더보드  이미지 광고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 섹션 : 게시물의 길이에 따라 다르지만 콘텐츠 시작 부분, 즉 게시물 제목 아래에 300×250 배너 디스플레이 광고 를 사용하고 게시물 끝 부분에 동일한 성격의 다른 광고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섹션. 긴 기사에 대해서만 콘텐츠 중간에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드바 섹션 : 일반적으로 클릭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사이드바에 광고를 배치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3. Google Analytics로 애드센스 클릭 추적

블로그를 Google Analytics 에 연결 하면 애드센스 수입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사이트의 실제 페이지뷰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로그를 Google Analytics에 연결하지 않은 경우 즉시 연결하여 멋진 기능을 즐길 것을 제안합니다.

반면에 애드센스는 페이지 및 트래픽 소스의 실적을 추적할 수 있도록 애드센스 계정을 Google Analytics에 연결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클릭을 추적하고 다른 광고 단위보다 실적이 우수한 광고 단위를 알 수 있습니다.

 

4. 블로그 페이지 속도를 빠르게 최적화하세요

페이지 속도가 실제로 애드센스 수입에 영향을 미칩니까? 예, 그렇습니다. Page Speed가 애드센스 수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필요한 방문자의 입장이 되어 바로 구글로 이동하여 문제를 찾으십시오.

 

로드하는 데 몇 초가 걸리는 웹페이지에서 짧은 시간을 보내는 방문자는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느린 웹사이트는 이탈률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으며 결과적으로 애드센스 수입이 저하됩니다.

 

 

 

 

5. 경쟁 필터를 사용하여 저비용 광고 차단

솔직히 말해서 저는 특별히 이 방법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여러분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낮은 CPC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는 모든 광고주를 차단하고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주에게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고 메뉴에서 차단 제어로 이동 한 다음 작업할 도메인 이름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제 차단할 수 있는 카테고리 목록이 표시됩니다.

 

6. 블로그에 더 많은 트래픽 유도

방문자 수를 늘리면 애드센스 수입이 크게 증가합니다. 트래픽 = 돈, 이 방정식은 애드센스를 포함한 모든 광고 네트워크에 적용되므로 페이지 조회수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애드센스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정책 위반에 연루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7. 콘텐츠와 광고 색상 혼합

광고 색상을 혼합한다는 것은 단순히 광고의 배경 및 테두리 색상을 사이트의 기본 색상과 동일하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목, 배경, 테두리, 링크 등의 색상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팁:

 

  • 콘텐츠 텍스트 색상과 광고 색상을 동일하게 하십시오.
  • 보기 힘든 밝은 색상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광고가 웹사이트의 테마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지 확인하세요.
  • 너무 많은 관심을 끌기 위해 광고 색상을 만들지 마십시오.

 

8. 반응형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단위 사용

이러한 광고 단위에는 텍스트 및 이미지 구성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거의 ​​텍스트 및 배너 광고 유형 간의 다리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광고 단위를 반응형으로 만들면 광고가 다양한 기기 화면 크기에서 잘 표시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는 광고 노출을 높이고 CPM(노출당 비용)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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