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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디지털 정보

블로그운영 전략 : 돈버는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작성 방법

by 서치서치 2021. 6. 2.

많은 블로그 작성자가 직면하는 문제는 고객이 좋아하고 회사를 마케팅하는 블로그를 작성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고객이 끊임없는 광고에 지쳐 있다는 것입니다. 광고판, 라디오, TV, 인터넷에 있습니다. 

 

블로그운영 전략
블로그 작성 방법


블로그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특히 과도하게 광고하는 경우 고객을 소외시키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SEO 또는 브랜드도 타격을 입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블로그 작성자는 블로그에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논의하지 않는 정책을 채택합니다. 이 접근 방식의 문제점은 블로그가 회사의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 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블로그가 실제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게 될 위험도 있습니다. 즉, 방문자가 귀하의 제품을 블로그와 연관시킬 가능성이 낮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은 특히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독자들이 좋아할 블로그를 작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의 5 가지 규칙을 따르십시오.

 

규칙 1 – 블로그의 목표를 기억하십시오.

첫 번째로 기억해야 할 것은 비즈니스 블로그가 '콘텐츠 마케팅'의 역할에 확고하게 부합하더라도 주요 목적은 판매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신 최고의 블로그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 유용한 정보와 고유 한 각도를 제공하여 업계에서 사고 리더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고객에 대한 관심을 보여줌으로써 브랜드를 더욱 신뢰할 수 있고 존경 받게 만드십시오.
  • 링크 된 페이지뿐만 아니라 사이트 전체에 SEO 이점을 제공하는 사이트 링크 생성을 도와주세요.

 

 

 


규칙 2 – 풍부 해지십시오

인터넷은 물건을 파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눈에 띄기 위해서는 풍부하고 정직하며 유용한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독자를 돕고,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경험을 공유하고, 주는 비경쟁 리소스를 추천하기 위해 기꺼이 추가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이 추천은 개인 개발 정신을 기반으로하지 않지만, 블로그를하는 동안 확실히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탄탄한 연구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모든 블로거는 개인 블로그를 작성하든 회사 블로그를 작성하든 짧은 블로그를 자주 작성할 것인지 긴 블로그를 적게 작성할 것인지 결정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 게시물을 매일 또는 매주 게시하는 것이 한 달에 한 번만 게시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게시물의 품질이 어느 쪽이든 필연적으로 사실 일 것입니다. 

 

규칙 3 – 새로운 것을 제공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클릭률이 더 높고 방문자가 끝까지 공유하고 좋아하고 읽을 가능성이 더 높은 블로그는 점차적으로 Google 검색 결과에서 증가하고 이로 인해 더 많은 방문자를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블로그 마케팅에서 장기적인 성공을 거두려면 독자의 관심을 사로 잡는 무언가를 제공해야하며 이는 이미 존재하는 정보를 복제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음은 독창적 인 블로그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15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1. 독창적인 인포그래픽 만들기
  2. 한 고객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동시에 무료로 고객을 홍보하십시오.
  3. 하나의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심층 사례 연구를 제시합니다.
  4. 업계 전문가를 인터뷰하고 전문가 그룹의 통합 인텔리전스에 대해 권장합니다.
  5. 실제 테스트 또는 고객 평가와 다른 제품을 비교하고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객관적으로 조언하십시오.
  6. 블로그 용 동영상을 만들거나 다른 사람의 동영상을 삽입하고 이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7. 고객이 어떤 질문을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그 중 하나에 답변합니다.
  8. 비경쟁 산업의 블로그를보고 전체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영감을 얻으십시오.
  9. 경쟁 업체의 상위 방문 페이지를 분석하고 더 나은 내용을 작성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트래픽이 많은 페이지를 찾으면 이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10. 팀과 인터뷰를하십시오.
  11. 산업의 미래에 대해 예측하는 것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십시오.
  12. 전문가를 초대하여 블로그에 게스트 게시물을 올립니다.
  13. 누군가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상한 방식으로 어떻게 사용했는지, 고양이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등에 대한 유머러스 한 부분을 추가하세요.
  14. 경쟁을 추가합니다 (이는 사이트에 적절한 트래픽 흐름이 이미있는 경우 가장 효과적입니다).
  15.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고 키워드 결과에 나타나는 질문을 찾으십시오. "어떻게 ..."와 같은 키워드가 나타나면 타겟팅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규칙 4 – 마케팅을 위해 블로그를 사용할 때 파악

따라서 블로그의 주된 목적은 신뢰를 구축하고 브랜드를 강화하며 요청할 필요도없는 사이트에 대한 100 % 유기적 링크를 생성하는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대답은‘예’입니다. 각 블로그 게시물에 간단한 설명과 함께 웹 사이트의 제품 또는 서비스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1 ~ 2 개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종종 글을 쓸 때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또는 블로그 게시물 끝에 언급 할 수 있으며 아무도 당신을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게시물에서 제품을 언급해야하는 유일한 시간입니다. 마케팅에 더 많은 도움이되는 세 가지 유형의 블로그 게시물이 있습니다.

제품 출시 – 신제품을 출시했다면 독자들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벤트 – 이벤트를 주최했거나 이벤트에 참석했거나 이벤트에 참석 한 경우 독자에게 뉴스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기타 업데이트 – 이미 확립 된 대규모 브랜드 또는 합리적인 규모의 팬 층이있는 경우, 당신이하는 일에 더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회사 내에서 일어나는 일, 보류중인 제품 출시, 신입 사원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포함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규칙 5 – 귀하가 아닌 고객을위한 블로그

회사에 초점을 맞춘 블로그 게시물과 더 교육적인 블로그 게시물의 균형을 파악하려면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자문 해보십시오. 일부 산업 (예 : 음악 및 예술)에서는 독자가 당신이하는 일, 만난 사람, 최신 트렌드 등에 매우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귀하 또는 귀하의 회사에 초점을 맞춘 블로그는 독자들이 찾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산업 (예 : 제조 또는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방문자는 종종 제품이 방금 수정 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훨씬 더 관심이 있습니다. 이 경우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블로그 작성에 집중하십시오.

 

실천하기

흥미롭고 매력적인 콘텐츠로 가득찬 심층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겠다는 확고한 약속을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고객이 대답하기에 이상적으로 적합한 질문이 무엇인지, 아니면 해결할 수있는 문제가 무엇인지 물어보고 거기에서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콘텐츠 마케팅에는 시간이 걸리지만 고품질의 심층 블로그를 만드는 데 따른 장기적인 보상은 상당합니다.

2017년 이후에는 독자와 Google이 더 똑똑해지면서 블로그의 품질, 풍부함 및 깊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진정으로 나아갈 유일한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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