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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디지털 정보

2023년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9가지 방법

by 서치서치 2022. 12. 2.

2022년 한 해 열심히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애드센스 수익창출을 해왔지만 수익이 저조하였다면, 이번 글을 참고하여 2023년에는 애드센스 수익을 좀더 상승 시키는 한 해로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2023
2023

 

1. 고수익 키워드 찾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기 위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전략은 광고주가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일반적으로 거래 키워드 입니다. 구글에 입력하는 사람이 구매할 의도가 있음을 보여주는 키워드입니다. 

 

 

 


키워드 찾는 방법은 굳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만, 구글 플래너 및 기타 키워드 검색도구 등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 핵심 : 구매 의사를 나타내는 거래 키워드를 찾는 것은 구글 수익을 높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2. 더 긴 콘텐츠 작성

다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 팁은 콘텐츠를 더 길게 만드는 것입니다. 기사가 길수록 더 많은 광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사방에 있는 수백 개의 광고로 청중에게 스팸을 보내서는 안 된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기술을 광고로 콘텐츠를 과포화시키는 방법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이것이 요점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제가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어 수

2,000단어 이상의 기사는 검색 엔진에서 포지셔닝하기에 좋습니다. 그러나 각 광고 사이에 충분한 공간을 두고 더 많은 광고를 포함하여 사용자 경험을 망치지 않고 청중에게 여전히 가치를 제공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단락 수

이 기사에서도 볼 수 있지만 저는 기사를 짧고 간결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즉, 3-4줄을 넘지 않습니다. 이 작업을 시작한 주된 이유는 모바일에서 더 긴 단락을 읽기 어렵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나 광고 사이에 충분한 공간 을 두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 단락이 짧고 양이 더 많기 때문에 동일한 텍스트를 더 긴 단락에 넣는 것보다 더 많이 광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서로 너무 가깝지 않아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아이디어를 드리자면 저는 25문단마다 광고를 넣습니다. 저는 문단이 많기 때문에 기사당 최소 4-5개의 광고를 포함하거나 더 긴 기사에는 더 많이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 단락은 짧고 서로 떨어져 있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3. 검색 엔진 최적화에 집중

다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방법 목록은 SEO를 통해 더 많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수익의 상당 부분은 노출에서 발생하고 노출이 많을수록 클릭도 많아지므로 트래픽이 높을수록 더 많은 노출과 클릭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수입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말처럼 쉽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채널도 많이 있지만 솔직히 말해서 장기적으로 트래픽을 늘리는 데 SEO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유료 광고 및 이메일 마케팅에서 오는 트래픽은 훌륭하지만 게시, 캠페인 시작 또는 이메일 전송을 중단하는 순간 이 트래픽 수신이 중단됩니다. SEO를 사용하면 결과가 장기간, 많은 경우 몇 년 동안 유지됩니다.


대부분의 트래픽 노력을 검색 엔진 최적화에 집중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트래픽이 검색 엔진에서 오는 경우 애드센스 광고가 더 잘 수행 되기 때문입니다.

 

4. 광고 단위 최적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또 다른 전략은 광고 단위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다시 경쟁으로 돌아가서, 모든 크기가 같은 금액을 지불하는 것은 아니며 어떤 광고가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직접 테스트해야 합니다.


WPBeginner에 따르면 가장 실적이 좋은 애드센스 배너 크기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중간 직사각형(300×250)
  • 큰 직사각형(336×280)
  • 리더보드(728×90)
  • 대형 마천루 (300×600)

 

 

 


일부 배너 크기가 다른 크기보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이유는 더 많은 회사가 이러한 특정 크기, 즉 경쟁을 위해 경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통계에도 불구하고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의 제안된 크기가 특히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가장 높은 수입이 아닐 수 있으므로 직접 테스트하는 것  입니다.

 

5. 지표 이해

이전 섹션에 이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고 싶다면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메트릭을 잘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측정항목을 이해 하는 것은 잠재력이 좋은 광고 크기와 수익에 비해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광고 크기를 식별하는 데 중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메트릭에 주의하십시오.

노출 RPM – 1,000회 노출당 수익입니다. 잠재력이 높은 크기와 잠재력이 낮은 크기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Action View Viewable – 백분율이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사람들이 광고를 더 많이 본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클릭 – 광고의 RPM이 낮지만 클릭이 많이 발생하는 경우 클릭으로 얻은 금액으로 낮은 RPM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6. 저임금 카테고리 차단

광고주를 차단 하는 것은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들릴 수 있지만 내 블로그에서 작동하고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전반적으로 늘리는 데 가장 좋은 전략 중 하나입니다.


구글은 방대한 광고 및 광고주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귀하의 광고 공간을 채울 사람을 찾습니다. 그러나 저임금 광고주로 광고 공간을 채우는 것은 고임금 광고주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표시되는 것을 막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차단 제어 – 모든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일반 범주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범주 섹션 에서 % 수입(지난 30일) 열을 클릭합니다 . 이렇게 하면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범주별로 범주가 정렬됩니다.


연습은 모든 범주 및 하위 범주를 수정하고 % 수익 열을 % 광고 노출수와 비교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수익 열의 비율 이 동일한 카테고리에 대한 광고 노출률 열보다 높기를 원합니다.


즉, 이러한 카테고리의 광고는 광고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지 않고도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광고 공간을 차지하지만(광고 노출 열의 %가 수입 열보다 높음) 많은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는 범주를 차단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더 많은 광고 공간을 차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카테고리를 강화 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에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0개의 하위 범주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자주 최적화 – 표시되는 데이터는 트래픽의 지난 30일 동안의 데이터이므로 자주 확인하고 그에 따라 최적화해야 합니다. 설정하고 잊어 버리는 것이 아닙니다.

하위 범주 차단 – 전체 섹션을 차단하는 대신 더 정확하고 작동하지 않는 하위 범주만 차단합니다.

 

7. 민감한 카테고리 차단

일반 카테고리 차단과 별도로 민감한 카테고리도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품질이 매우 낮으며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고품질 광고주를 얻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차단 제어 - 모든 사이트로 이동하고 민감한 카테고리 관리를 클릭하여 이해가 되지 않는 카테고리를 차단합니다.

 

8. 고품질 콘텐츠 작성

우리는 이미 좋은 콘텐츠를 둘러싼 수치에 대해 논의했지만 항상 양보다 질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치를 제공하고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배운 것처럼 떠나게 만드는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독창적이지 않고 실용적이거나 가치 있는 내용을 말하지 않는 기본 콘텐츠를 작성하지 마세요.


청중이 문제를 해결하거나 무언가를 배우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조사하고, 실용적인 팁을 포함하고, 관련 출처를 인용하고, 콘텐츠를 만드십니까? 물론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 핵심 : 방문자(검색자)가 읽고 싶어하는 글을 쓰세요.

 

9. 테스트 광고 배치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려는 게시자에게 중요한 또 다른 사항은 광고 위치입니다. 어떤 광고 가 가장 실적이 좋은지 알아보기 위해 광고의 다양한 배치를 테스트 하십시오.


안타깝게도 광고 게재위치에 대한 구글 애드센스의 특정 측정항목을 볼 수는 없지만 광고를 이동하여 어떤 조합 이 비즈니스 수익 을 높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콘텐츠 주변에 있고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페이지가 처음 로드될 때 테두리 위에 표시되는 콘텐츠)에 있는 광고는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 좋은 성과를 냅니다.

 

 

 


광고를 웹사이트 디자인과 혼합하고 방해가 되지 않는 위치에 배치하고 반응형 광고(이상한 방식으로 늘어날 수 있어 성가실 수 있음)에 주의하는 것이 좋은 시작 방법입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액 키워드를 대상으로 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다양한 광고 위치를 테스트하고, 형식 및 크기 측면에서 광고 게재를 최적화하고, 기존 데이터를 활용하고, 광고를 웹사이트 디자인과 일치시켜 애드센스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려면 광고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광고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드센스는 2023년에도 여전히 수익성이 있습니까?

애드센스는 2023년에도 여전히 수익성이 있습니다. 특정 틈새 시장, 웹 사이트 품질, 트래픽 소스 및 업계 내 경쟁업체 수에 따라 최저 몇십원에서 최고 몇천원 사이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000회. 가장 높은 급여를 받는 틈새 시장에는 보험, 온라인 교육, 마케팅 및 광고, 금융이 포함됩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낮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애드센스 수익이 낮은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열악한 웹 사이트 품질, 스팸 소스에서 유입되는 트래픽, 저비용 키워드 또는 잘 지불되지 않는 틈새 시장과 같은 요인은 모두 낮은 수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무효 활동이나 계절적 변동으로 인해 수익이 감소할 수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늘리는 방법 8가지 : 2022년 8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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