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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디지털 정보

웹사이트 광고 수익 얻는 방법(ft.컴퓨터로돈버는방법)

by 서치서치 2023. 5. 4.

웹사이트 광고 수익을 얻는 방법에 대해 기본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설명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수익 계산기
애드센스 광고 수익 계산기


"X명의 방문자가 있는 웹사이트는 얼마를 벌까요?" 

 

 

 


새로운 웹사이트 투자자 또는 빌더가 제기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질문 중 하나입니다. 모든 틈새 시장과 웹사이트는 다르고 많은 요인이 수익 창출에 영향을 미치지만 일부 도구는 웹사이트 소유자가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적절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광고 수익 계산기는 웹사이트가 트래픽을 기반으로 가져올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잠재적 광고 수입을 추정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 중 일부입니다.

 

웹사이트 광고 수익을 추정하는 방법 : 3단계 프로세스

웹사이트 광고 수익을 추정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가능한 최상의 추정치를 얻기 위한 다단계 프로세스입니다. 추정치는 사이트가 평균적으로 얼마를 벌어야 하는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계절성, 틈새 시장, 광고 공급자, 트래픽 소스와 같은 요소는 모두 실제 시나리오에서 이러한 수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1단계 : 월간 페이지뷰 추정

월별 페이지뷰를 추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지난 3~6개월 동안 Google 애널리틱스의 트래픽(또는 추정치)을 가져옵니다. 
  2. 총 방문자 수를 합산하고
  3. 사용한 개월 수로 나눕니다.

 

 

 


이것은 아래 공식에서 사용할 평균 "월간 페이지 조회수" 수치를 제공합니다.

사이트가 매우 계절적이거나(서핑, 스키) 트래픽 추세가 크게 변하는 경우 수치가 완전히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가능한 한 가장 좋은 추정치를 얻으십시오.


나는 낙관적인 추정치에 미치지 못하는 것이 실패처럼 느껴지기보다는 보수적인 측면에서 약간의 터치를 추정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2단계 : 산업 RPM 추정

모든 틈새 및 산업은 평균 RPM 범위가 다릅니다. 이 정보는 약간의 인터넷 검색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정원 가꾸기가 DUI 변호사와 다른 RPM을 갖는 것처럼 야외 활동은 장난감과 다른 RPM을 갖게 됩니다.


찾은 대부분의 답변은 평균 RPM 범위를 제공합니다. 범위에 대해 주어진 낮은 숫자와 높은 숫자를 사용하거나 보수적인 추정을 선호하는 경우 범위의 낮은 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RPM의 예입니다.

 

  • 일반 : $10 ~ $15 RPM
  • 실외 : $15 ~ $20 RPM
  • 애완동물 : RPM $20
  • 에너지 : $30 RPM
  • 금융 : $30 ~ $50 RPM

 

 

 

 

3단계 : 수익 계산

예상 수익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익 = RPM x (월간 페이지 조회수 / 1000)

월별 페이지 조회수를 1000으로 나누도록 주의하십시오. RPM은 1000분의 1이므로 이 단계를 놓치면 숫자가 손실됩니다.

 

예시:

취미 틈새에 있는 웹사이트는 한 달에 약 50,000페이지 뷰를 얻고 있습니다. 취미 산업 광고의 RPM이 $12.50(가정)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50,000을 1,000으로 나눈 다음 숫자를 대입합니다.


$12.50 x 50 = $625 예상 수익

다양한 트래픽 수준에서 웹사이트의 광고 수익을 계산하려는 경우에 사용하는 공식입니다.

 

 

 

 

웹사이트 광고 수익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웹사이트 소유자가 광고 회사와 협력하면 사이트 소유자가 광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소유자가 광고를 게재하는지 회사가 광고를 게재하는지 여부는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광고는 PPC(클릭당 지불)입니다. 즉,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광고 수익을 얻게 됩니다. 혼합 광고 중 일부는 조회당 지불됩니다. 


이러한 광고에서 얻은 총액은 게시자가 버는 것입니다. 광고 회사는 웹사이트 소유자가 광고 수익 분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일정 금액을 유지합니다. 이는 지불되기 전에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지의 조회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웹사이트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지 않는 방문자만 사이트 수익에 포함됩니다. 광고가 표시되지 않으면 웹사이트 소유자(게시자)에게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용어집

다음은 웹사이트에서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연구할 때 접하게 될 몇 가지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RPM – 방문자 1,000명당 수익, 웹사이트가 조회수 1,000회당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금액입니다.


CPM – 1,000회 노출당 비용, 광고 구매자가 광고 1,000회당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는 금액


세션 – 사이트와의 사용자 기반 상호 작용 수입니다. 한 사용자의 세션에는 여러 게시물 보기, 링크 클릭 또는 사이트의 여러 부분과 상호 작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보기 – 사이트의 총 페이지 보기 수입니다. 4개의 블로그 게시물을 보는 한 명의 방문자는 4개의 페이지 보기로 계산됩니다.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이 높은 광고 게재위치는 사이트가 로드될 때 바로 표시되는 웹사이트 상단의 공간을 의미합니다.


헤더 입찰 – 이전에 여러 Ad Exchange에 광고 공간을 제공하는 게시자 

 

웹사이트에서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기존 웹사이트에서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귀결되지만 그것이 쉽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1단계는 디스플레이 광고 제공업체를 찾는 것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초보자 웹사이트 게시자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제공업체마다 웹사이트 소유자가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을 갖추기 위한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대부분 트래픽 수에 따라 옵션이 제한됩니다.


광고 제공자가 제공한 지침에 따라 광고용 사이트를 설정한 다음 더 많은 트래픽이 더 많은 수익을 의미하므로 트래픽 구축에 집중하십시오.


대략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트래픽을 얻기 시작하는 사이트 구축
  2. 광고 제공업체 선택
  3.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려면 지침을 따르십시오.
  4. 더 많은 트래픽 확보 
  5. 광고를 최적화하거나 충분히 높은 트래픽 수준에서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 제공업체를 고려하십시오.
  6. 4단계와 5단계를 반복합니다.


이것은 웹 사이트에서 광고 수익을 얻은 다음 이를 최대화하기 위해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방법입니다.

 

 

 

 

웹사이트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 : 검증된 4가지 방법

광고 게재는 수익 창출의 한 단계일 뿐입니다. 광고 게재위치, 광고 유형, 콘텐츠 구조 및 비디오 광고 추가는 모두 사이트의 디스플레이 광고 총 수익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1. 폴드 위에서 최적화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의 광고는 일반적으로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입니다. 그들은 가장 많은 관심과 가장 많은 클릭을 얻으므로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을 어떻게 최적화합니까? 

두 가지 간단한 단계:

 

  1. 여분의 공백 제거
  2. 추천 이미지 제거(따라서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위로 광고 푸시)

 

여백을 줄이면 특히 휴대기기와 같은 작은 화면에서 로드 시 광고가 표시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추천 이미지를 제거하는 것은 광고를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위로 밀어내는 손쉬운 최적화 효과입니다. 이것은 또한 다른 광고가 배치된 콘텐츠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여 수익성이 더 높아진다는 추가 이점도 있습니다.

 

 

 

 

2. 고정 광고 추가(바닥글 및 사이드바)

고정 광고는 방문자가 블로그 게시물이나 기타 온라인 콘텐츠를 스크롤해도 화면에 계속 표시되는 광고입니다.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첫 번째 광고 뒤의 고정 광고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광고 단위입니다.


이들은 바닥글 및 사이드바 영역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이렇게 하면 가능한 한 눈에 거슬리지 않아 사용자 경험을 방해하지 않고 항상 하나 또는 두 개의 광고 단위를 볼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구조 개선

콘텐츠의 구조가 중요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이 두 개의 거대한 텍스트 블록에 불과한 경우 사용자 경험과 방문자 유지가 끔찍할 뿐만 아니라 광고를 배치할 수 있는 위치와 테스트할 수 있는 광고 블록 유형이 심각하게 제한됩니다.


스페이스 아웃 단락

짧고 이해하기 쉬운 단락이 많은 블로그 게시물을 원합니다. 이것은 텍스트를 분해하고 읽기 쉽게 만들 뿐만 아니라 광고를 배치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더 많은 위치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숫자에 관한 것이 아니라 게시물 전체에 단락이 있는 경우 다양한 유형 또는 스타일의 광고를 테스트하여 해당 페이지의 수익성을 가장 높이는 광고 조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이미지 추가

이미지를 추가하면 텍스트가 분리되고 게시물이 더 읽기 쉬워지며 광고에 대한 더 많은 옵션도 제공됩니다. 많은 광고 설정은 사진 바로 뒤에 광고를 게재하여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게시물에 더 많은 이미지를 추가하면 독자 경험에 많은 긍정적인 이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에 대한 콘텐츠 구조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4. 동영상 광고 구현

동영상 광고를 추가하면 게시물의 수익을 높일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종종 전용 동영상 광고 제공업체를 통해 이루어지며 디스플레이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광고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화면 중간에 방문자를 귀찮게 하는 거대한 팝업 화면이 아니라 측면에서 팝업되어 재생되는 경향이 있는 광고입니다.

 

 

 


동영상 광고를 올바른 방법으로 추가하면 웹사이트로 들어오는 트래픽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수익 계산기 바로가기

 

웹사이트 광고 수익 계산기 사용해보기[1]


웹사이트 광고 수익 계산기 사용해보기[2]

 

정리

웹사이트 광고 수익 계산기는 사이트가 향후 이정표에서 얻을 수 있는 수익 또는 예상 틈새 RPM이 다른 두 광고 제공업체 간에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는지 추정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프로세스를 이해하면 웹사이트의 잠재적 광고 수익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때 추정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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