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사가 알아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리뷰는 무료 광고 역할을합니다.
Google 리뷰에서든 제품 페이지에서든 고객은 회사에 대해 알리고 있습니다. Spiegel Research Center의 데이터에 따르면 거의 95 %의 쇼핑객이 구매하기 전에 온라인 리뷰를 읽습니다.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관계를 형성합니다. 일부 리뷰는 비즈니스에 대한 변화에 활용할 수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람들은 리뷰에 응답 할 때 좋아합니다.
사회적 증거 –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친구나 다른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승인하는 것을 볼 때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SEO를 향상시킵니다. Google은 검색 결과에서 양방향 시각 자료가있는 리치 스니펫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Google에서 선호합니다. 이 경우 검색 엔진 목록에 별표 등급이 지정됩니다.
완전한 투명성을 얻기 시작합니다. 온라인 리뷰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표시되지 않을 수있는 정보로 공백을 채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 설명에서 일부 사양을 놓쳤을 수 있지만 유용한 고객이 리뷰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IT 디지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노트북받침대 구매 가이드 (0) | 2021.03.02 |
---|---|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개편이 필요한이유 : 업데이트 리뉴얼 (0) | 2021.02.28 |
웹캠 (PC카메라) 구매가이드 : 추천 인기 랭킹 TOP10 (0) | 2021.02.17 |
소셜 미디어 로고 디자인 7가지 규칙 (0) | 2021.02.16 |
2021년 고화질 바탕화면 추천사이트 TOP6 살펴보기 (0) | 2021.02.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