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구현할 수있는 최고의 전략에 대해 논의 해 보겠습니다.
1. 좋은 웹사이트 디자인
좋은 웹사이트 디자인은 사이트의 잠재 고객 보유와 관련하여 매우 중요합니다. 보시다시피 인간은 시각적인 존재입니다. 우리는 훌륭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들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이트에 감성 수준에서 청중과 연결되는 훌륭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브랜드와 관련된 색상이없는 경우 색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체 웹사이트 디자인을 브랜드에 맞게 유지하고 색상 심리학을 통합하세요. 사용자 참여를위한 치열한 경쟁의 세계에서 소음을 줄이는 유일한 방법은 정말 좋은 웹사이트 디자인을 갖는 것입니다.
좋은 웹사이트 디자인은 비언어적으로 방문자와 소통하고 방문자가 사이트를 탐색 할 가치가 있다고 느끼게합니다.
2. 빠른 로딩 사이트
우리는 주의력이 부족한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Amazon이 100ms의 지연 시간을 발견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빠른 페이지 속도는 전환율이 높은 랜딩 페이지 의 필수 특성 중 하나입니다. 전환은 잊어 버리세요.
Pagespeed 는 Google 순위 요소 중 하나입니다. 웹사이트가 빠르게 로드 되면 순위가 높아질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다음은 웹사이트 페이지 속도를 높이기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지연 시간이 짧고 대역폭이 높은 클라우드 호스팅 또는 VPS 제공 업체 를 선택하세요.
- CDN 사용
- 올바른 위치에서 올바른 형식의 이미지 사용 – JPG 및 PNG
- 사이트에서 사용하기 전에 이미지를 적절하게 압축하고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 사이트에서 스크립트 및 플러그인 사용 제한
- 로드하는 데 오래 걸리는 웹사이트보다 온라인 사용자를 괴롭히는 것은 없습니다.
GTMetrix 와 같은 훌륭한 도구가 있습니다. Pingdom 그리고 심지어 구글의 Web.dev 웹사이트 속도를 확인하고 속도 향상에 대한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3. 사이트를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기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 수는 데스크톱 인터넷 사용자 수보다 많습니다. 이제 모바일 속도는 Google의 순위 요소 중 하나입니다. 사이트가 모바일 장치에서 느리게로드되는 경우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의 많은 참여를 놓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를 통해 전체 웹사이트에 원활하게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주요 콘텐츠를 차단하는 팝업이나 요소가 없어야합니다. 또한 사이트에 모바일 반응형 테마 또는 템플릿을 사용해야합니다. 콘텐츠를 모바일 장치에서 쉽게 읽을 수있는 경우 독자는 오랜 시간 동안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4. 가독성
웹사이트에 텍스트 콘텐츠가있는 경우 텍스트의 가독성이 높은지 확인해야합니다.
가독성이 높은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서 글꼴 크기가 16px 이상인지 확인해야합니다. 글꼴 색상과 관련하여 일부 디자인 중심의 사람들은 글꼴 색상으로 피치 블랙을 사용하지 않고 글꼴 색상으로 더 어두운 회색 음영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간신히 읽을 수있는 웹 콘텐츠에 글꼴을 사용하는 경우 사람들이 콘텐츠를 읽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 것은 당연합니다.
5. 서식 문제
매우 긴 단락, 서식 및 글 머리 기호가없는 거대한 텍스트 벽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은 논문이 아닙니다. 현실을 직시합시다.
거의 모든 웹 콘텐츠 리더는 스키머 / 스캐너입니다. 그들은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을 단어별로 거의 읽지 않습니다.
스키머를 위해 기사를 최적화 하지 못한 경우, 그들은 훨씬 더 빨리 날아갑니다.
다음은 블로그 서식 지정 팁 중 일부입니다.
- 독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긴 단락을 짧은 단락으로 분할해야합니다.
- 독자가 찾고있는 정보를 정확히 찾을 수 있도록 부제목을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 블로그 콘텐츠에서 중요한 단어와 구문을 굵게 및 기울임 꼴로 표시해야합니다.
- 요점을 전달하기 위해 글 머리 기호와 번호가 매겨진 목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강조가 필요한 중요한 메모 나 단락에 콘텐츠 상자 또는 콘텐츠 배경을 추가합니다.
- 이 프로세스를 조금 더 진행하고 페이지를 펑키하게 보이게하려면 WYSIWYG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목록 요소, 상자, 열, 트윗 상자, 구분선 및 기타 요소를 사용하여 콘텐츠의 형식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웹 개발자의 도움을 받아 일부 사용자 정의 CSS로 코딩하고 블로그 콘텐츠에 적절한 HTML 태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6. cliffhanger 단어 사용
Cliffhanger 단어는 콘텐츠를 스캔하는 스키머에게 속력을 차단하는 역할을합니다. 잘 알려진 카피라이팅 전략으로 많은 노련한 카피라이터들이 마스터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단어를 사용해야합니다.
- 들리다
- 여기에 사실이 있습니다.
- 여기에 거래가 있습니다.
- 소름 끼치게 하는 사람
- 가장 좋은 부분을 알고 싶으십니까?
- 믿거나 말거나
- 마음을 구부리는 사실이 있습니다.
- 이 단어를 cliffhanger 단어라고합니다.
이 단어는 스키머가 스키밍을 멈추고 주의를 기울여 사이트에서 보내는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cliffhanger 또는 bucket brigades를 사용하는 것은 블로그 콘텐츠를 완전히 읽을 수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내 블로그에서 서식 태그와 함께 cliffhanger 단어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방문자 유지에 많은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사이트에서 페이지 방문 시간을 즉시 늘리려면 트래픽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게시물로 이동하세요. 이제 더 많은 벼랑과 대화 단어를 포함하도록 편집해야합니다.
며칠 후 해당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페이지 방문 기간의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많은 이미지 사용
앞서 말했듯이 인간은 시각적인 존재입니다. 그들은 시각적 요소가 포함 된 많은 양의 텍스트를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읽기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텍스트 콘텐츠 사이에 많은 이미지, 스크린 샷을 추가해야합니다.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기사의 200 단어마다 적어도 하나의 이미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지는 사람들이 참여를 유지하고 콘텐츠를 읽는 동안 이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많은 이미지를 사용하면 페이지 속도가 느려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 이미지 전달에 CDN 사용
- 지연로드 이미지
- 적시에 적절한 이미지 형식 사용 – JPG 대 PNG
- 이미지 압축
- 이미지 크기 조정
8. 동영상 포함
일부 틈새 시장에서는 사람들이 블로그 게시물을 읽는 대신 비디오를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람들이 집중 시간이 매우 짧은 틈새 시장에 있다면 기사에 유튜브 동영상을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비디오를 녹화하고 임베드하거나 기사에 관련 유튜브 비디오를 임베드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비디오를 삽입하면 사람들은 콘텐츠를 소비하면서 사이트에 오래 머무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디오 제작에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이를 위해 Lumen5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로 동영상을 만듭니다.
9. 내부 연결
SEO 게임을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다면 내부 링크가 가장 효과적인 onpage SEO 전략을 구현하는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내부 연결은 SEO 혜택과 함께 사용자 참여 혜택도 제공합니다. 관련 블로그 게시물을 함께 연결해야합니다. 상황 별 링크 또는 관련 게시물의 형태로 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다른 관련 기사를 읽을 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물고 더 많이 탐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관련 블로그 게시물을 내부적으로 함께 연결하는 습관을 만드십시오.
10. 신뢰성 표시
사람들은 양질의 기사 만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렇다면 기사가 읽을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어떻게 신속하게 결정합니까? 그들은 기사의 권위와 주제와 관련하여 그가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를 봅니다.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 게시물에 당신의 신뢰를 보여주고 전문성을 보여 주면, 사람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더 많이 읽고 싶어하고 당신의 사이트에 오래 머무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블로그의 사이드 바, 홈페이지, 정보 페이지 등에 추천 글, 추천 장소, 추천, 상 등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무리
사용자 참여를 높이는 것은 전환 증가뿐 아니라 SEO에도 필수적입니다. 사람들이 좋은 시간을 보내지 않고 사이트에서 참여를 보이지 않으면 Google은 검색 순위를 낮춥니다.
Google Analytics 또는 Hotjar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사이트에서 보내는 시간과 행동을 추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위의 전략 채택을 고려하고 지속적으로 조정 및 추적하여 페이지상의 사용자 상호 작용을 개선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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